거의 평생 지루성 두피염때문에
두피케어도 받아보고
두피 토닉도 여러개 써봤는데도
늘 두피 상태는 안 좋고 좋아져도 잠시뿐이었는데 우연히 이 제품을 쓰고서는
두피 트러블이 엄청 괜찮아졌어요
중간에 잠시 다른 두피 토닉 썼다가
또 조금씩 두피 상태가 안좋아지길래
완전 정착하려구요 ㅠㅠㅠ
이제 4통째 사용중인데
제발 평생 단종되지 않길!!!!!
단점?이라면 다른 토닉들보다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하궁,,,,?!
그 초록색 뚜껑이 생각보단 잘 빠져서 여행용이나 들고 다닐려면 혹시나 가방 안에서 뒹굴다가 분사될 것 같은 걱정이 들어서 아쉬워요
거의 평생 지루성 두피염때문에 두피케어도 받아보고 두피 토닉도 여러개 써봤는데도 늘 두피 상태는 안 좋고 좋아져도 잠시뿐이었는데 우연히 이 제품을 쓰고서는 두피 트러블이 엄청 괜찮아졌어요 중간에 잠시 다른 두피 토닉 썼다가 또 조금씩 두피 상태가 안좋아지길래 완전 정착하려구요 ㅠㅠㅠ 이제 4통째 사용중인데 제발 평생 단종되지 않길!!!!! 단점?이라면 다른 토닉들보다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하궁,,,,?! 그 초록색 뚜껑이 생각보단 잘 빠져서 여행용이나 들고 다닐려면 혹시나 가방 안에서 뒹굴다가 분사될 것 같은 걱정이 들어서 아쉬워요